"떡국 드시고  힘네세요"

광주운암신안교회(강성철목사)1226일오후2시 운암동 시장일대 에서 길거리 떡국나눔잔치를 가졌다

운암신안교회 여호수아전도대는 자원하는 성도들과함께 200여분의 떡국재료를 준비하여 길거리로 나와 노점상인들과 주변상가를 돌며 따뜻한 떡국 한그릇씩을 대접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다.

운암신안교회 강성철목사는 빈부격차가 늘어나고 결손가정이 늘어나며 더 힘들고 어려운사람은 노점상 서민 이다며 가장 어려움을 격고있는 노점상인들을 찿아 따뜻한 차 한잔이라도 대접하고 싶어 오늘 행사를 갖게되었다고 전하였다.

그면서 우리 그리스도인이 나라와 민족를위해 더 기도하자며 하나님께 받은 은혜와 사랑을 더많은 사람에게 나눠주고 싶다고 전하였다.

운암신안교회는 지난129일 노점상인들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잔치를 통해 200여명에게 김치를 나눠준 바 있다.

여호수아전도대는 "올 연말에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주변 이웃들이 겨울을 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호수아 전도대는 매주 화요일에 주변상가를 돌며 따뜻한 찬한잔씩를 대접하고 부친게를 직접 나눠주며 주변 노점상인들에게 예수그리스의 사랑을 한곳에서 15년째 전하고 있다.

또한 운암신안교회는 담양남산교회를 시작으로 베트남 동나이성 지역에 탄빈교회. 쏙루옹교회.낀데25교회 교회건축를 마치고 5번째 교회건축를 하기위하여 기도하고 있다.

조영호기자 choth200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