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원 절대긍정과 교회부흥 세미나]

교회성장연구소가 주최하고 절대긍정코칭센터가 주관한 4차원 절대긍정과 교회부흥 세미나가 1214일 광주무돌교회에서 개최됐다.

이번 절대긍정 교회부흥 세미나는 홍영기목사(교회성장연구소) 김민호목사(광주무돌교회) 박규일목사 (SF교육그룹) 김대학목사(교회성장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세미나는 긍정의 비전과 긍정의 에너지를 얻는데 중점을 두고 자신과 교회를 새롭게 하는 영적 원리를 중점적으로 상세히 배우고 참여하는 모든분께 지 교회에서 성도들에게 교육하실 수 있도록 절대긍정학교 전체 강의용 PPT(300 페이지)를 제공했다.

홍영기목사는 건강한 성공을 위해서는 긍정의 이미지를 그려내는 시각화가 중요하다. 그러므로 성공하려면 긍정의 에너지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해야 한다며 부정적인 사람은 작은 문제에도 넘어지지만, 긍정적인 사람은 고난도 승화시켜 하나님의 꿈을 이뤄잘 수 있다고 했다.

김대학목사는  성령이 임하시면 나이나 환경과 관계없이 하나님의 비전을 소유하게 되며 복음과 사명을 위해 살겠다는 꿈을 갖게 된다며 분명한 꿈과 목표를 세워 구체적으로 기도하며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을 구할 때 그 꿈이 이뤄지게 될 것이라고 했다.

김민호목사는 그동안 목회의 체험을 간증하며 날마다 하나님앞에 기도하며 하나님의 방법으로 하나님앞에 순종해 나아갈 때 하나님은 그 길을 열어주시고 인도해 주심을 간증했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