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제일노회 분립예배]

예장합동측 전남제일노회 분립예배가 1211일 오전11시 광주새한교회(이상덕목사)에서 감사예배를 드렸다.

전남제일노회 분립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예배에서 고성현장로(분립위원회 회계)가 기도하고 이철우목사가 성경봉독한후 오정호목사(총회장)영광스런 교회를 세우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총회장 오정호목사
총회장 오정호목사

오정호목사는 말씀에서  영광스런교회는 그리스도께서 머리되시는 것 이라며  그리스도께서 사랑받는 교회. 주께서 은혜주신 거룩하고 흠이없는 교회.  그리스도 사랑안에서 그 사랑을 보존하는 교회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분립예배에서 한기영목사. 박용규목사. 김한욱목사. 신현철목사가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다.

그들은 노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노회를 위해 서로를 세워주고 협력해주는 노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하나님나라 위해 영광스럽게 쓰임받길 원하며 풍성한 열매로  더좋은 열매로 든든히 세워져 가는 노회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전남제일노회는 121교회중 조직교회54교회 미조직교회67교회가 참여했다.

임역원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 김종원목사(생명의강교회) 부노회장 조형순목사(백수중앙교회) 장로부노회장 정해인장로(광주성일교회) 서기 김은식목사(광주소명교회) 부서기 안성주목사 (광주성림교회) 회록서기 송영환목사(곡성중앙교회) 부회록서기 정종욱목사(영신교회) 회계 김기선장로(봉산교회) 부회계 이동렬장로(광주중앙교회)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