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전남노회 장로연합회 정기총회]

예장통합 전남노회 장로연합회가 122일 광주유일교회(남택률목사)에서 53회기 정기총회를 갖고 김재원장로(유일교회)를 대표회장으로 선출했다.

개회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남택률목사는 모든 교회를 위한 염려란 제목의 설교에서 전남노회는 장로님들의 화합과 헌신으로 평안하게 왔다며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아니면 할수 없었다며 아름다운 정통들이 계속 이어져 복음의 물이 흘러 내려가 생수의 강으로 변화되여 교회가 부흥하고 성장하는 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택률목사(유일교회)
 남택률목사(유일교회)

53회기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김재원장로는 회원들과 자주 교재하며 협력하여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든 장로님들을 존귀하게 섬기며  모두가 존귀한 장로님들이 되길 소망한다며 장로로써 품격를 지키는 장로회가 될수있도록 한 회기를 헌신하겠다고 전했다.

제53회기 신임대표회장 김재원장로
제53회기 신임대표회장 김재원장로

이임한 조성현장로는 복음의 사람 예배자로 살게  하소서란 주제로 한 회기를 온전한 예배회복과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부흥을 최 우선으로 삼고 한회기를 섬겨왔다며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자란 주제로 출발한 53회기 임역원을 위해 기도와 협력를 다 하겠다고 했다.

이임한 조성현장로
이임한 조성현장로

전남노회장 이종문목사는 누구보다 교회를 사랑하시는 장로회를 통해 죽어가는 한 영혼을 구원하고자 하는 그리스도의 마음이 단풍처럼 피어나 그리스도의 일꾼으로 거듭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전남노회장 이종문목사
전남노회장 이종문목사

전남노회 목사회장 양본용목사는 교회와 세계선교를 위해 헌신해 오신 장로님들의 희생이 부흥의 열매로 풍성하게 결실을 맺는 한 회가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전남노회 신입장로들이 인사했다
전남노회 신입장로들이 인사했다

그러면서 예수그리스도 증인으로 사랑으로 실천해가며 장로회를 통해 아름다운 사역들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53회기 임역원

회장 김재원(유일교회)  선임부회장 남근우(광주영락교회)  부회장 추철호 (광주서석교회)  박찬길 (방림교회)  고세영 (광주남문교회)   김영석 (광주무등교회)  문영태 (옥과교회)  총무 최용수 (광주제일교회)  서기 황대연(상무무등교회)  부서기 최승동 (나주금천중앙교회 )  회록서기 김용집(광주남광교회)  부회록서기  송용성 (광주벤엘교회)  회계 김철원 (광주다일교회)  부회계 김혜웅 (온누리교회)  감사 최효수 (광주월광교회)  박중순 (포도원교회)

조영호기자 choth2009@naver.com

유일교회 오경은집사가 특송했다
유일교회 오경은집사가 특송했다
증경회장단에게 감사 선물을 전했다
증경회장단에게 감사 선물을 전했다
제53회기 임역원
제53회기 임역원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