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중앙교회 임직감사예배]

예장합동 광주중앙교회가 1125일 오후2시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채규현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임직감사예배는  샘물교회 김판정목사가 성경봉독한 후 중앙교회 찬양대 찬양에 이어  예장합동 총회장 오정호목사가 보냄을 받은사람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오정호목사는  임직를 받은자 모두가 하나님께 의지하며 더큰 은혜를 간구하며  교회의 화평과 하나님 나라 확장위해 천국에 소망을두고  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직분자 모두가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오늘 임직자의 서약과 다짐이  영원히 변치않고 살아가길 바란다고 했다.

임직식에서 형민우 이한도 어창석 오한열 이철수 김경묵를 임직서약를 받은후 장로로 장립하고 하였다.

또 김강수 이신재 최종규 황성태를 안수집사로 장립하고  김선춘 허운오를 안수집사로 취임하였다이날 교회는 권사29명을 권사로 취임하고 명예권사12명을 추대하고  항존직 직분를 주었다.

광주중앙교회 채규현목사는 하나님의 뜻한신바 귀한일을 행할수 있도록  임직감사예배를 드림을 하나님께 영광 돌린다며 이번 임직자를 통해  교회가 더 화평하고 더 성장하는 동력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날 장립한 형민우장로는 부족하고 약한 자를 택하사 큰 사명주셨으니  더큰 믿음으로 하나님만 의지하고 믿음으로 승리하며 맏겨주신 사명  충성으로 헌신하겠다고 전했다.

조영호기자 choth200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