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지방장로회 회원들이 정기회의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나주지방장로회 회원들이 정기회의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나주지방장로회(회장 이의래 장로, 금천교회) 정기회의가 3월 25일(토) 오전10시 금천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회무처리에 앞서 열린 예배는 회장 이의래 장로 인도로 수석부회장 강윤석 장로(공산교회) 기도, 부총무 정광형 장로(월송교회) 성경봉독, 금천교회 서두헌 목사 ‘가치있는 사람’ 제하의 설교와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서두헌 목사는 설교를 통해 “가룟유다처럼 예수님을 배반하거나 세상이나 물질을 사랑하지 않고 하나님을 사랑하며 주님 만을 섬기는 복된 삶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회장 이의래 장로 사회로 부회장 전경식 장로(신촌교회) 기도, 신입회원 소개, 안건토의 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장 이의래 장로
회장 이의래 장로

회장 이의래 장로는 “나주지방장로회 회장으로 세워주시고 섬길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나주지방 50여 교회 장로들이 서로 연합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 장로는 “그동안 장로회 활동을 하지 못했지만 나주지방장로회의 30년 역사를 잘 이어받아 나주지방 장로회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신입회원 영입에도 모든 회원들이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예장합동 교단 장로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나주지방장로회를 앞으로는 초교파적으로 확대해 나가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나주지방장로회는 지난해 12월 정기회의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원을 선출했다.

▲회장 이의래 장로(금천교회) ▲수석부회장 강윤석 장로(공산교회) ▲부회장 전경식 장로(신촌교회) ▲서기 김의관 장로(왕곡등대교회) ▲부서기 홍철식 장로(다시교회) ▲회계 이길종 장로(나주한사랑교회) ▲부회계 나정현 장로(공산교회) ▲총무 이만정 장로(왕곡등대교회) ▲부총무 정광형(월송교회) ▲감사 이신재 장로(왕곡등대교회) 장명기 장로(공산교회)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