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 장성기은교회(김종인목사)1210일 오전1030분 기은교회 예배당에서 임직 감사예배가 있었다.

장성기은교회는 이날 당회장김종인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임직 감사예배에서 정종육목사(영신교회)가 기도하고 유명재목사(광주동문교회)가 성경봉독한후 주바라기 성가대의 찬양에 이여 장종섭목사(장성중앙교회)가 말씀를 전했다.

장종섭목사는 갑절의 영감을 구하는 사명자란 제목의 설교에서  직분자 모두가 하나님말씀에 순종하고 세속의 가치를 벗어나 하늘의 가치를 추구하는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며. 교회는 영적인 공동체 이기 때문에 성령님의 감동에 따라 일꾼를 세웠다며 임직자 한사람 한사람이 갑절의 영광를 받으셔서 귀한직분를 잘 감당하는 사명자로 거듭나길 소망한다고 했다.

또 나는 미약하다는 것를 고백하면서 성령의 인도하심과 간구하는 기도로써 하나님께 붇들리는 믿음의 사람으로써 거듭나길 바란다고 했다

은퇴식에서 김명수장로와 오주섭 이종석집사와 김영심 김인숙 변귀님 임순이 장연심 차옥단 권사의 은퇴식를 갖고 유병오목사(홍롱동성교회) 박병호목사(수정교회) 고삼원목사(장성기은교회) 강민수목사(광주번성교회) 김영환목사(진원서현교회)가 기도와 임직자를 위해 권면의 말씀을 전했다.

임직식에서 당회장 김종인목사는 임직자에게 서약를 받은후 김경열 박철모안수집사에게 장로장립을 강동수 안유섭 오윤석집사를 안수집사로 고광신권사 유이례권사 이은주권사를 권사 취임됨을 항존직 직분을 세우는 임직예식를 갖었다.

이날예식에서 김용대목사(영광대교회) 김홍기목사(영남교회)가 임직자와 교인에게 권면의 말씀을 전했다.

이상덕목사(광주새한교회)는 축사를통해 바나바처럼 맏겨진사명에 충성하고 성령이 충만하여 한나처럼 기도하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며 온 성도들에게 귀감이 되는 임직자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임직감사예배에서 김평강(장성기은교회)가 감사하느 마음으로 축가를 하나님께 찬양한후 장택견목사(동화중앙교회)의 축도로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조영호선임기자 choth200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