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가 8월13일-14일 지리산 가족호텔에서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되리라"란 표어로 수련회가 거행됐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에서 "감사가 당신의 맛"고석찬목사(대전중앙교회). "사명을 잘 감당한 에바브로디도" 윤금종목사(샛별중앙교회). "한사람의 영향력" 김종택목사(총회전도부장)."인생의 블렉홀" 이성화목사(서문교회)"믿음의 원조"최광염목사(성신장로교회). "복음앞에 기억되는 사람들" 김동식목사(대구칠곡교회)가 특강을통해 설교했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는 250여명이 참여하여 1박2일동안 각시간마다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한국교회전도방향과 현장에서의 전도와 신앙생활의 본이되는 강의를 통해 은혜의 시간이됐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 개회예배에서 김용대목사(영광대교회)가 이사야43:19-21"새일을 행하시는 하나님"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에서 김종택목사(총회전도부장) 이성화목사(서문교회) 최광염목사(성신장로교회) 김용대목사(영광대교회) 고석찬목사(대전중앙교회) 윤금종목사(샛별중앙교회) 김동식목사(대구칠곡교회)가 강사로 초청되여 설교했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에서 조에워쉽선교단(동명교회). 송태왕교수(그렌드오페라단장). 영광대교회찬양단.박화자권사(동명교회)가 특송했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에서 한국교회영성을위해.이단대책을위해.세계선교와북방선교위해.라오스교회건축을위해.총회발전을위해 김근택장로.조성탄장로.임선규장로.하태초장로.강신홍장로.양성수장로.김기주장로가 합심하여 기도했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에서 김대규장로(제38회기 연합회장)는 대회사를 통해 우리모두가 주님의 명령이신 전도의 사명을 잘 감당하면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사명을 받고 최선의 노력과 헌신으로 그 책임을 다하자고 했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에서 조형국장로(준비위원장)는 인사말을통해 국내외적으로 매우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하나님의 일을 묵묵히 감당하고 있는 전국남전도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믿음의 사람들이 더욱더 다양한 일들을 통해 전도에 힘쓰는 회원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 수련회를 마치고 9월4일 대구 태현교회에서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정기총회를 위해 기도한후 기념촬영을 했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