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 광주·전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회장 박천석 장로, 광주세광교회)는 5월 14일(금) 오전 광주중흥교회(담임목사 김성원)에서 제25회기 실행위원회를 갖고 사업계획 등을 수립했다.

예장합동 광주·전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 제25회기 실행위원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예장합동 광주·전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 제25회기 실행위원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박영용 장로(광주중흥교회) 인도로, 선만호 집사(전남노회 남전도회 회장) 표어제창, 송하정 장로(명예회장) 기도, 김학묵 장로(서기) 성경봉독, 김성원 목사(광주중흥교회) ‘당신 인생의 마지막 고백은?’제하의 설교, 김관중 장로(회계) 봉헌기도, 총무 김원식 장로 광고, 전남노회장 김희동 목사(첨단중흥교회)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회장 박천석 장로
회장 박천석 장로

이어 회장 박천석 장로 사회로 열린 회무에서는 임역원 보선 및 고문 지도위원 인준, 사업계획 인준, 제25회기 수입, 지출 예산 인준 등 안건을 처리하고 증경회장 조형국 장로(광주대성교회)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수석부회장 박영용 장로
수석부회장 박영용 장로
증경회장 조형국 장로가 폐회기도를 하고 있다. 

사업계획으로는 ▲낙도지역(서부) 선교 ▲도시지역 선교(광주공원 급식 선교) ▲특수선교(31사단 위문활동) ▲미자립교회 및 미조직 노회 지원을 위한 전도대회 ▲순회헌신예배 ▲호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 등 지역연합회 활성화 등을 수립했다.

회장 박천석 장로는 “광주전남남전도회연합회를 사랑하고 헌신과 섬김으로 이끌어 주신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우리의 연합은 복음의 본질을 하나로 하여 주님의 지상명령을 성취하는 주님의 도구가 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복음 증거에 절대적 가치를 두고 전도대회와 선교대회를 통해 전도사업에 매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