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다국적 팬클럽, 모교 광일고에 새 음반 기증
상태바
유노윤호 다국적 팬클럽, 모교 광일고에 새 음반 기증
유노윤호만큼 광일고에 애정 가득한 팬들의 지지
  • 박은정 기자
  • 승인 2019.06.19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19회, 2004년 졸업)의 다국적 팬들이 유노윤호의  첫 싱글앨범 80여 장을 6월 17일(월) 모교인 광일고등학교에 기증했다.

유노윤호의 중국·일본·국내 팬모임인 ‘나는 유노윤호팬이다’는 “모교의 후배들에게   제일 먼저 새 음반을 선물해주고 싶었다”고 말하며 “팬들에게 인간적으로 진실된 모습으로 대하는 훌륭한 인성과 세계적인 실력을 겸비한 유노윤호에게 학창시절 가르침을 주신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는 지난 12일 첫 번째 솔로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를 발매함과 동시에 국내음반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로 전 세계 16개 지 역에서 1위에 오르며, 세계적인 가수임을 입증했다.

’나는 유노윤호팬이다’ 팬들은 “광일고 후배들이 연세대, 한양대, 성신여대 등 서울 주요대학에 진학하는 등 지역의 명문고로서 쾌거를 이루고 있음에도, 어려운 상 황에 놓여 있다는 것을 들었다”며 국내·외 팬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 후 “세계각지에서 마음을 담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1학년 여승구 학생은 “교내방송을 통해 신곡 ‘Change The World’를 들었을때, 우리 선배님이라는 자긍심과 함께 나에게 ‘이겨내고 꿈을 꿔 볼 수 있는 세상을 만들자’고 말하는 것 같아 가슴 떨리고 좋았으며, 나도 내 꿈을 이루어 후배들에게 힘을 주는 선배가 되고 싶다”는 다짐을 말했다.

기민철 교장은 “글로벌 스타로서의 실력과 성품을 겸비한 유노윤호의 꾸준한 활동에 박수를 보내며, 모교에 한결같은 관심과 애정을 주시는 팬분들에게도 고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