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나라를 함께 만들어가는 나라사랑 기도포럼 126차 기도포럼이 지난21일 오전7시 하늘품은교회에서 김평국목사 인도로 개최됐다.
주님의 나라를 함께 만들어가는 나라사랑 기도포럼 126차 기도회는 2020년도 임역원들의 찬송가 "빛의사자들이여"특송을 했다.
남종성목사(송정순복음교회담임)는 다니엘 9:17-19 말씀을 통해 "주의 듣으소서 보시옵소서"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남목사는 자기관리와 끝까지가는 유일신앙을 지킨자가 성공한 사람이라며 목숨걸고 기도한자 몸부림치며 기도하며 회개하는자가 하나님마음을 움직이는 지도자가 된다고 강조했다.
제126차나라사랑 기도포럼에서 신원희목사가 새로운 대한민국의 지도자 영성을 위하여 기도하고 정동훈장로가 코로나19 확산과 예방을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했다.
나라사랑기도포럼 회장 이원재목사는 나라를 사랑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한곳에 모여 뜨겁게 기도하자며 특히 코로나19 사태와 예방을 위하여 더욱 기도하고 신천지 대구교회 무더기 확진환자가 발생하는 사태에서 이단의 추수꾼들이 교회안에 침투하지 못하도록 특별히 경계하고 대처해 가자고했다.
나라사랑 기도포럼은 매월3째주 금요일 아침7시 나라를 사랑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모여 지역현안과 국가 안녕을 위해 기도하는 단체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