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조찬기도회 광주지회가 정기조찬기도회를 마치고 참석한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국가조찬기도회 광주지회가 지난 10월 22일(화) 오전 7시 데일리웨딩컨벤션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정기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정기조찬기도회에서 김기수 장로(광주지회 회장)가 인사말을 전했으며 이봉관 장로(서희건설 회장)가 특강을 했다. 기도회에 참석한 임원들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기조찬기도회는 마태복음 6장 33절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란 말씀을 중심으로 예배와 특강, 국가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이날 정기조찬기도회를 마치고 참석한 임원들은 기념 촬영하는 순서를 가졌다.

국가조찬기도회 광주지회가 지난 10월 22일(화) 오전 7시 데일리웨딩컨벤션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정기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국가조찬기도회 광주지회 정기조찬기도회에서 김기수 장로(광주지회 회장)가 인사말을 전했다.
국가조찬기도회 광주지회 정기조찬기도회에서 이봉관 장로(서희건설 회장)가 특강을 했다.
국가조찬기도회는 매월 3째주 화요일 오전 7시 데일리웨딩컨벤션에서 예배와 특강, 국가와 민족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국가조찬기도회 광주지회 정기조찬기도회는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6:33) 란 말씀을 중심으로 매월 셋째주 화요일 아침 7시에 국가와 민족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