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 전문기업 인타임즈인이 지난 9월 24일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 인타임즈인)

글로벌 교육 전문기업 인타임즈인(대표 이용훈)이 지난 9월 24일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헤럴드가 시행하는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국내 우수기업의 경쟁력을 평가·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자 2013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미래경영대상은 소비자 선호도 조사 및 전문평가위원의 객관적인 평가로 선별된 기업에게만 수여된다.

인타임즈인은 △기업 대상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 △해외유학시험 대비 △주니어 영어독서 통합교육에 특화된 각 전문 브랜드 운영 등을 통해 대상별 체계적인 맞춤 교육을 지속해온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자체 운영 중인 R&D 센터와 해외 교육 기관 및 유명 연구진과의 활발한 교류를 기반으로 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고객군에 최적화된 프로그램과 컨설팅을 발 빠르게 제공해오고 있다.

인타임즈인 관계자는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체계적이고 앞서가는 글로벌 교육을 꾸준히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타임즈인은 에스피이피(SPEP), 원스탑프렙(One-Stop Prep), 100 클래식스(CLASSICS) 브랜드를 통한 글로벌 인재 양성과 인공지능(AI) 전문가 양성 교육 등 4차산업혁명시대의 흐름에 맞춘 다양한 글로벌 교육으로 사업 분야를 넓혀가고 있다.

한편, 인타임즈인은 △유학시험준비 및 컨설팅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교육 및 외국어 평가 △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HR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가 그룹으로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Total Solution Provider로 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