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 서광주노회 남전도연합회 창립총회가 10일 11시 담양중앙교회(박경득목사)에서 21개 교회의 남전도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창립총회가 개최됐다.
예장합동 서광주노회 남전도연합회 창립총회에서 21개 교회 남전도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서광주노회 남전도회연합회 창립총회를 갖고 박민규장로를 초대 연합회장으로 선출했다.
예장합동 서광주노회 남전도연합회 창립총회에서 김대규장로(전국남전도연합회장)는 격려사에서 "남전도라하면 해도되고 안해도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전도에 생명을걸고 해야한다"고 했다.
서광주노회 남전도연합회 창립총회에서 조형국장로(호남지역 남전도연합회장)는 욥기7장8절을 인용하여 "지금은 우리가 미약하지만 창대하리라 믿으며" 연합회를 위해 더욱협력하자고 했다.
서광주노회 남전도연합회 창립총회에서 금근택장로(광주전남 남전도회명예회장)는 "복음사업에 충실하자"며 우리가 힘들어하는것 함께하고 함께기도하고 함께 전도의 사명을 감당해 나가자고했다.
예장합동 서광주노회 남전도연합회 창립총회에서 박민규장로(서광주노회 남전도회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사명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 서광주노회 산하21교회가 협력하여 전도하며선교하는 연합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예장합동 서광주노회 남전도연합회 창립총회를 마치고 임원들과 기념촬영를 했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