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지방경찰청장 취임감사예배가 30일 11시 영암삼호교회에서 전남지방경찰청 경목연합회와 전남지방경찰청 경목실 주관으로 감사예배를 가졌다.
전남지방경찰청장 취임감사예배에서 전남지방경찰청 기독선교연합회 회원들이 특송으로 "나를 사랑하는 주님"을 찬양했다.
전남지방경찰청장 취임감사예배에서 전남지방경찰청 경목연합회장 무안대중교회 김준영목사가 마태복음3장1-4절 말씀을 통하여 "준비하는 사람"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전남지방경찰청장 취임감사예배에서 삼호교회 교회학교 이유이어린이 외 5명이 찬양과 율동으로 축하송을 했다.
전남지방경찰청장 취임감사예배에서 김남현청장(전남지방경찰청 치안감)은 인사말에서 주민들의 안정과 행복을 지키는 사명을 수행할수있는것은 믿음의 사람들의 기도라 생각하며 곳곳에서 믿음의 형제들이 자기의 역활을 잘 수행해 줄것을 강조했다
전남지방경찰청장 취임감사예배를 마치고 사회적약자 보호를 위해 기독교교계가 더욱 기도하것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했다.
전남지방경찰청장 취임감사예배에서 박흥식목사가 "국가안정과 발전을 위하여" 나요나목사가 "전남도민의 치안 활성화를 위하여" 김진만목사가 "전남경찰 안전과 발전을 위하여" 각가 기도했다.
전남지방경찰청장 취임감사예배에서 이삼호집사(전남청 보안과장)가 "저 높은곳을 향하여" 문승일집사(삼호교회)가 "주만 바라볼찌라"특주을 했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