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측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군선교회 광주전남지회 창립감사예배가 17일 영광대교회(김용대목사)에서 개최됐다.
합동측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군선교회 광주전남지회 창립감사예배에는 서만종목사의 인도로 시작되어 김문기장로. 송원중장로가 특송을 했다.
합동측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군선교회 광주전남지회 창립감사예배는 광주전남 17개노회 임역원들이 참여하여 지회장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총회 군선교회 광주전남지회 창립감사예배에서 참석자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군선교발전를 위해 기도했다.
오정호목사(총회 군선교회운영이사장)가 시편78:1-8을 통하여 "믿음의 세대를 일으키라"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용대목사는 취임인사에서 총회군선교회와 타지회의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반영하고 임원들과 소통하여 사단과 지역부대와 원활한 협력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좋은군사로 선교하며 충성하는 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군선교회 광주전남지회 창립감사예배에서 각부대 일선 현장에서 사역하는 군종목사들의 사역현황을 소개받았다.
광주전남 초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용대목사(영광대교회)는 대학청년들의 군입대와 관련해 군선교의 필요성을 절감하는 가운데 광주전남 지회장의 직분을 받게되여 무한한 영광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했다.
총회 군선교회 광주전남지회는 군선교발전를 위해 지속적인 기도화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가됐디.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