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기독교교단협의회가 주최하는 2020성탄트리 점화식이 12월1일 오후5시 광주5.18민주광장에서 갖고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유튜브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계할예정이다. @한국복음방송

광주광역시기독교교단협의회(이하 광교협 회장 이상복목사)가 주최하는 2020성탄트리 점화식이 121일 오후5시 광주5.18민주광장에서 갖고 코로나19 감염에방을 위해   유튜브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계할예정이다.

이날행사에는 광교협임역원을 비롯하여 성시화운동본부 초교파장로연합회 기독단체연합회 임역원들과 이용섭광주시장 장휘국교육감 김용집광주시의장 각구청장등 인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행사는 개회선언에 이어 팡파르 축하메세지 축하찬양에 이여 성탄트리점등식을 갖고 축하행진을 시작으로 2020빛고을 성탄문화축제를 시작한다. 또 식전축하공연에는 김은영워쉽콰이어(청년).코스모스 아코디언앙상블(장년).호남SB Joyful(청소년)이 축하공연을 한다

대표회장 이상복목사는 아기예수탄생의 기쁜소식을 널리전하는 동시에 코로나19로 어두운 그늘속에서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소망을 전하는 성탄문화를 만들어 가기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성탄문화축제는 크리스마스 버스킹으로 12일 전자바이올린 강명진 13일 쉐핑솔리스트앙상블. 소명트럼펫앙상블 19일 색소포니스트 김니나. CTS광주방송색소폰앙상블 20일 거리찬양사역자 임선주. 김은영워쉽콰이어 21일 코스모스아코디언앙상블. 셀라원드앙상블이 세상의 빛으로 오신 예수그리스도의 탄신소식을 널리알린다.

광교협은 2020성탄문화축제를 통하여 따뜻한 겨울나가 성금모금 발대식을 갖고 사랑의열매 광주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함께 희망2020 나눔켐페인 발대식을 갖고 불우한 이웃의 겨울나기를 위한것으로 광주지역 목회자와 성도들은 각구별로 교회를통해 모금행사를 펼친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