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극동방송(지사장 이용철)은 12월 3일(목) 저녁 6시 30분 유튜브 ‘극동방송 목포’ 채널을 통해(현장:목포사랑의교회) 다음세대 예배회복을 위한 프로젝트 ‘제10회 영적 강국을 향한 정면승부’를 진행한다.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12월 3일(목) 저녁 목포사랑의교회에서 좋은부모 커뮤니티가 주최하고 목포극동방송이 주관하는 이번 집회는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며 매년 수능 당일 저녁에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다음 세대를 믿음의 강한 용사로 세우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지역의 청소년 수가 줄어들고 교회학교 사역이 위축되는 상황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사회, 경제적인 어려움까지 겹쳐 행사가 사라질 위기였지만 다음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그 사역의 중요성을 인식한 헌신자들이 마음을 모아 다시 집회를 시작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 상황을 감안하여 비대면 방식인 유튜브 ‘극동방송 목포’ 채널에서 생중계로 진행된다. 각 교회마다 다니엘기도회처럼 온라인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해 집회에 참여하고 다음세대 예배가 회복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길 기대한다. 같은 시각 목포극동방송 라디오 주파수 FM100.5MHz와 극동방송 앱 ‘목포극동방송’ 채널에서도 청취할 수 있다.

당일 행사는 목포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의 공연으로 시작한다. 이어 IBIG밴드 10명이 총출동한 열정적인 찬양집회가 이어지고 찬양사역자 지선의 은혜로운 간증이 준비되어 있다. 극동방송 주최 2019 가스펠 싱어 대상 수상자인 하은의 찬양으로 다음세대를 축복하며 집회를 마무리 한다.

당일 유튜브 ‘극동방송 목포’ 채널 구독 후 댓글 창에 글을 남기거나 휴대폰 문자 ‘#0691’으로 사연 참여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1년도 극동방송 큐티책 300권, 에어팟 이어폰 10개, 치킨교환권 30개, 아이스크림 상품권 30개 등 풍성한 선물을 나눌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