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 광주노회 장로회연합회는 지난 21일(토) 오후 나주금천교회(담임목사 서두헌)에서 제37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이의래 장로(나주금천교회)를 선출했다.

예장합동 광주노회 장로회연합회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이의래 장로(왼쪽)가 깃발을 흔들고 있다.

이날 회의에 앞서 이의래 장로 인도로 모종명 장로(증경회장) 기도, 박찬칠 장로(서기) 성경봉독, 광주노회장 지성환 목사(중심교회)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 제하의 설교, 최병철 장로(증경회장) 축사, 서두헌 목사(증경노회장, 나주금천교회)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지성환 목사는 설교를 통해 “광주노회 장로회연합회가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으로 하나되어 교회와 노회를 잘 섬겨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합동 광주노회 장로회 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합동 광주노회 장로회 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병철 장로는 “코로나로 인해 무너진 예배를 회복하고 깨어 진리에 바로 서길 바란다”며 “위기 극복에 대응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열린 회무에서는 전회의록낭독, 사업보고, 감사보고, 임원선거, 신구임원교체, 신안건토의 등 안건을 처리했다.

합동 광주노회장로회연합회 신임회장 이의래 장로.
합동 광주노회장로회연합회 신임회장 이의래 장로.

신임회장 이의래 장로는 “37회기 장로회연합회장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장로회 발전과 지교회 발전, 신입 장로회원 활동 동참 등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를 위해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명예회장 정현백 장로(광주남부교회) ▲회장 이의래 장로(금천교회) ▲부회장 김국선 장로(알곡교회) 김엽수 장로(서문교회) ▲총무 김보식 장로(평강교회) ▲서기 김병문 장로(광주대성교회) ▲회록서기 조용선 장로(본량교회) ▲회계 박찬칠 장로(성은교회) ▲감사 김덕현 장로(서문교회) 양행선 장로(남부교회) 박천석 장로(세광교회)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