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극동방송(지사장 이용철)이 유튜브 ‘극동방송 목포’ 채널을 개설하고 ‘바이블 인사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불신자를 대상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다.

유튜브 ‘극동방송 목포’ 채널 ‘바이블 인사이트’ 프로그램
유튜브 ‘극동방송 목포’ 채널 ‘바이블 인사이트’ 프로그램

코로나19 영향으로 사람들과 만남이 어려워지고 연일 대중매체에서 쏟아내는 기독교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해 전도의 문이 막히고 있다.

목포극동방송에서는 이런 상황 속에서도 영혼 구원의 사역을 멈출 수 없기에 방송으로 복음을 전하며 지역 교회를 섬길 수 있는 전도 방법을 모색해왔다. 최근 ‘비대면’이라는 시대의 흐름과 사람들이 좋은 콘텐츠에 반응하는 현상을 주목하여 ‘바이블 인사이트(제작 배성은 PD)’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콘텐츠 전도’를 실시하고 있다.

‘바이블 인사이트’는 10분 미만의 짧은 토크 형식으로 일상의 다양한 이야기 속에서 삶의 지혜와 인생의 진리를 발견하고 궁극적으로 성경 말씀과 예수님을 소개한다. 지역교회 목회자들과 함께 제작한 콘텐츠를 유튜브 ‘극동방송 목포’ 채널에 업로드하고 성도들은 주변 이웃과 전도대상자들에게 방송 듣기 링크 주소를 전달하며 자연스럽게 복음을 들려준다.

이용철 지사장은 "이 시대 전도의 강력한 도구로 활용되길 소망하며 지역교회 목회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며 "목포극동방송은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복음의 본질을 지키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생명을 전할 수 있도록 발 빠르게 대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목포극동방송(061-284-9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