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7월 11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7월 11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최장수 유아, 아동 전문 전시회 '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유교전은 900개 부스에 300개 업체가 참여해 그 명성만큼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현장에서 참관객이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시 품목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브랜드 선택 팁을 얻어 갈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바다나무잉글리시(공식협찬사) △잉글리시에그(공식협찬사) △제이와이북스 △키즈북세종 △오르다코리아 △ORT퓨처팩 △아이챌린지 △디즈니월드 잉글리쉬 △프뢰벨 △장원교육 △일간대치동 △길벗스쿨 △윤선생스마트랜드 △도서출판 아람 △브레인나우 △키즈스콜레 △천재교육 △네오랩 컨버전스 △째깍악어 △자란다 △아들과딸 △그레이트북스 △튼튼영어베이비리그 △로보메이션 △플레이탱고 △퍼즐리아 △엘림코리아 △매드매터/르토이반 △에디슨 △베이비반즈 △아주약품(올레아) △베이비락 △엔피베버리지 △페르바도 등 다채로운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유교전은 유아동 산업계의 이슈와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산업 관계자들이 꾸준히 방문하는 행사다. 세계전람은 체험, 공연, 세미나 등 그동안 유교전에서 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부모를 자라게 하는 "맘&대디 클래스"와 아이와 종일 즐기는 "잼잼 놀이터" 등이 준비돼 있다. 이번 맘&대디 클래스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유아 교육, 육아법을 제시한다. ▲핀랜드에듀 "유아교육 세계1등 핀란드 육아&교육법" ▲퍼플매쉬 "영국교육이 채택한 디지털 교육법"▲도서출판 "공부도 전략이다" ▲서울시육아종합센터 "아빠와 파워플레이 쏙쏙" ▲그레이트북스 "창의융합형 창의 독서법".

또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으로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좋은 전시회다. 유교전은 대표적인 '키즈팡키즈퐁' 무대 공연뿐만 아니라 E-스포츠, 마켓놀이, 공룡 놀이터 등 체험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있어 가족 나들이로 적합하다.

올해부터 유교전은 회원가입제로 전환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로 유교전은 그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유교전 시그니처 이벤트인 인스타그램 '대박경품 라이브방송'에서 총 2회 전시회 동안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고, 시크릿 티켓으로 4일 동안 총 2,000명에게 상품을 준비했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제공해온 유교전은 이번에도 그 혜택을 이어간다.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해 우리 아이 ‘여름방학 선물’도 준비했다. 

유교전 관계자는 "유교전은 유아, 아동 산업의 중심에 서있는 만큼 콘텐츠, 브랜드를 선정할 때 최신 이슈, 동향을 반영하려고 한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만족스러운 전시회가 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