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광주블레싱
상태바
2019광주블레싱
광주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
모든 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찬양집회
  • 조영호 기자
  • 승인 2019.06.04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블레싱광주 집회가 "광주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란 주제로 5월 31일(금) 오후 7시 향기교회(담임목사 이강주)에서 있었다.

모든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2019광주블레싱에서 최용남목사(한국청소년사역연구소)가 비젼을 선포했다.

광주기독단체연합회(대표회장 박현주 장로·)가 “광주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를 주제로 매년 실시해 온 ‘블레싱광주’ 2019버전은 광주지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분야별 현장 사역자들을 강사로 초청해 광주를 축복하고, 광주를 나라와 민족과 세계열방을 향한 청년찬양집회로 드리는 집회이다.

모든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2019광주블레싱에서 에클레시아 웨십선교단이 특별찬양을 했다.

대학선교단체 이종석목사(광주CCC) 청소년사역.최용남목사(한국청소년사역연구소) 외국인선교석창원목사(외국인근로자선교회). 이단대책 임웅기목사(광주이단상담소) 통일 김효민목사(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가 2019광주블레싱을 통해 비젼을 선포했다.

모든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2019광주블레싱은 모든 세대가 참여하였다.

브리지RJ워십, 양민호선교사, 원데이밴드, 에클레시아워십선교단, 테너장호영집사, 서서평선교합창단(쉐핑콰이어)등 광주지역에서 활동하고있는 선교단이 참여하였다.

모든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2019광주블레싱은 모든 세대가 참여하였다.

대학선교단체 이종석목사(광주CCC)는 “우리나라에 선교사가 들어오게 된 것도 하나님의 은혜요. 그들을 통해서 복음이 전해질 수 있는 모든 여건들이 하나님의 은혜라” 믿는다고했다.

모든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2019광주블레싱에서 이종석목사(광주CCC)가 비젼을 선포했다.

원데이밴드 찬양팀의 찬양인도로 회개기도를 하고 하나님의 대한 믿음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광주와 나라와 민족, 세계열방을 위해 기도하고 그들에게도 속히 복음이 전파되어 하나님의 복음이 온 세계에 전파되기를 기도했다.

모든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2019광주블레싱에서 서서평선교합창단이 특별찬양을 했다.

임웅기목사((광주이단상담소)는 신천지에 대하여 소개한후 오늘날 우리청년들이 바로 서야 이 나라가 바로 선다”고 강조하였다.

모든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2019광주블레싱에서 임웅기목사(광주이단상담소))가 비젼을 선포했다.
모든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2019광주블레싱에서 김승원목사(광기연고문)가 축도을 했다.
광주기독단체연합회(광기연)은 광주을 중심으로 기독단체가 모여 매년 블레싱찬양집회를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