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을 통해 복음 전파를 시작한 한국복음방송(http://www.kgbtv.kr)이 개국 1주년을 맞이하는 이때에 ‘한국복음신문’을 창간해 복음을 확장해 나가게 되었습니다.


한국복음방송은 Korea Gospel Broadcasting 머리글의 약자이며 한국복음방송이라 합니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심정으로 ‘KGBTV 한국복음방송’은 유익을 주는 것보다 폐해가 더욱 심할 때 복음을 중심으로 복음을 가슴에 안고 희망을 주고 소망을 주는 언론사가 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사업장이나 사업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사명과 사역으로 승화되고 세상 가운데 복음으로 걸어가는 정말 세상 사람들이 죽겠다고 말하며, 희망이 없는 이 세상에 위대한 십자가의 복음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아름답고 선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소외되고 힘들어하는 이웃들을 찾아 구제와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을 통해 복음으로 이 세상을 지키는 한국복음방송이 또 하나 ‘한국복음신문’을 창간하게 되었습니다. 이 출발 속에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하나님의 위대한 역사를 기대합니다.


마가복음 16장 15절에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고 하셨습니다. 만민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은 인터넷을 통한 방송과 신문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미디어 시대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미디어 환경은 급변하고 있습니다. 매일 발행되는 일간지 신문을 비롯해 주간지와 격주간지로 발행되는 오늘의 현실 앞에 매일매일 가장 빠른 인터넷 방송과 신문으로 어느 언론사가 다루지 못했던 정치·경제·사회·문화·교육 등 일반적인 뉴스들과 인터넷 방송 설교로 세계 지구촌 방방곡곡에 개인의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복음의 메시지를 들을 수 있도록 오직 예수님만 전하는 매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1,500교회 40만 성도들이여! 한국복음방송과 한국복음신문을 위해 간곡하게 기도를 요청드립니다. 믿지 않는 영혼들에게는 구원의 은혜를, 믿는 자들에게는 영광과 감사가 넘치는 삶을 살아가도록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겠습니다. 방송 선교와 문서 선교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기도로 후원해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