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광주동노회에 속한 첨단드림교회(담임목사 백정미목사)가 창립4주년을 맞이하여 교회이전 감사예배를 6월14일 주일오후 두암지구 부영아파트 단지 첨단드림교회 새예배당에서 있었다.
김성기목사(여수영락교회)의 인로로 시작한 이전감사 예배는 기도.정병권장로(담양읍교회) 성경봉독.진관용목사(주은혜교회) 특별찬양.광주동명교회중창단 말씀선포.나정대목사(신창교회.전노회장) 축도.안영로목사(증경 총회장) 순으로 진행됐다.
2부 축하 시간에는 최홍진목사(호남신학대학교총장) 이성기장로(광주동노회 노회장) 임화식목사(순천드림교회 원로목사) 주영화장로(대항외과원장)등이 축사와 격려사를 했다.
예장통합측 광주동노회에 속한 첨단드림교회(담임목사 백정미목사)는 2016년5월 첨단2지구에서 교회창립된후 2020년6월14일 두암지구 부영아파트 단지(상가건물3층)로 이전하여 이전감사예배를 드렸다.
첨단드림교회 백정미목사는 창립4주년을 맞이하여 교회이전 감사예배를 드리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린다며 "새로운 사역현장에서 더욱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사명을 감당하는 좋은교회가 되도록 기도하며 헌신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첨단드림교회 백정미목사는 주님께서 주신 구원의 축복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전도에 전념하겠다며. 믿지 않는 "가정 전도를 목표로 정하고" '잃어버린 한 영혼 한 영혼을 찾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싶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