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광주지회 정기 조찬기도회가 1월7일 오전7시 데일리웨딩 컨벤션에서 개최했다.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광주지회 정기조찬기도회가 1월 7일 오전 7시 데일리웨딩 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이원재 목사가 '빈 그릇을 준비하라'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말씀을 전한 이원재 목사는 '빈 그릇을 준비하라'란 설교에서 "조국을 위해 기도했던 느헤미야와 같이 신앙과 정의감으로 무장된 지도자들이 세워져 평화 통일을 이뤄가자"고 권면했습니다.

광주조찬기도회징 심완구장로는 " 민족를 위한 기도가 이어가자"고 당부했다.

조찬기도회장 심완구 장로는 "대한민국의 평화는 국민의 확고한 안보의식으로 하나 될 때 가장 확고해진다"며 “국가조찬기도회 모든 회원이 민주열사들의 애국의 마음을 본받아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를 이어가자"고 당부했다.

참석자들은 민족복음화와 대한민국의 경제발전, 국민화합 등을 위해 기도했다.

박건 장로(수석부회장)의 인도로 시작한 조찬기도회는 대표기도 김균수 장로(부회장), 성경봉독 윤호상 안수집사(서기),  설교 이원재 목사(나라사랑 기도포럼 회장), 기도 고재형 장로(회계), 광고 김근택 장로(사무총장) 순으로 진행됐다.

광주국가조찬기도회 제11회기 임역원들이 나라와 민족을위해 국가경제발전을 위해 기도한후 인사했다.

한편 국가조찬기도회는 매월 4째주 화요일 정기기도회를 2째주 금요일로 변경하고 믿음의 사람들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국가경제발전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참석자들은 또 입법·사법·행정부의 복음화를 통해 진실한 사회를 구현하고 기독교 신앙에 뿌리를 둔 대한민국 공동체가 되도록 기도했다.

광주국가조찬기도회는 4째주 화요일 정기기도회를 2째주 금요일로 변경하고 평신도를 중심으로 믿음의 사람들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국가경제발전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