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실업인회(CBMC, Connecting Business and Marketplace to Christ) 광주전남연합회장 이 취임식이 지난7JS웨딩컨벤션에서 열렸다.

사단법인 CBMC는 세계대경제공황이 시작되었던 1930년 미국의 시카고에서 소수의 기독실업인이 부활절을 앞두고 태동되었으며 한국에는 1950년 가입하여 현재 전 세계적으로 94개국이 가입된 국제적인 복음단체이다.

CBMC는 기독실업인과 전문인들이 비즈니스사회의 동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임을 증거하고 또 그들의 영적 성장을 도와서 그들도 복음의 증거자로서 일할 수 있도록 보살피고 이끌어 주는 국제적인 복음단체이다.

감사예배에서 말씀은 전한 나학수목사는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라란 제목의 설교에서 우리에게 건강을 주시고 물질을 주신 것 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함이라하나님을 경외하고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살아가길권면했다

이날 연합회장으로 취임한 최범철장로는 “CBMC정신을 바탕으로 지회가 변화되어 서로 섬기고 청년들과 함께 지혜를 통해 비전을 꿈꾸며 여성의 활동을 통해 역동적인 비전을 펼 처가겠다고 밝혔다.

직전회장 서흥빈장로는 CBMC 공동체가 생명을 살리고 예수님의 증인된 삶으로 정직과 거룩함을 나타내는 회원이 되길 소망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한국복음방송&한국복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